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학생비자+답(국외 학업한 학생, 재학증명서와 출석증명필요)

어학연수
작성자
AJ
작성일
2004-07-22 04:22
조회
2125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ukrp발급에 관한 준비 내용이 자꾸 변경이 되고 있는 상황이라 서류준비에 많은 혼란이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님의 말씀처럼 내돈쓰면서 공부하겠다는데 비자 연장을 안해주면 참 억울하게 느껴지겠지만 비자문제는 우리가 받아야 하는 입장이므로 어쩔수없이 홈오피스나 대사관의 요구 사항에 따를수 밖에 없답니다...ㅡ.ㅡ;;

본론으로 들어가서 최근에도 한국에서 UKRP를 받을때 필요한 서류준비에 변경된 내용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국외에서 학업하는 학생인 경우 재학증명서와 출석증명서 준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한국에서 비자 연장을 위한 ukrp신청을 해도 이제는 최근에 영국에서 학업하신 분이라면 출석증명서가 필요하다는 결론입니다.

이 규정은 최근에 변경된 사항이기때문에 ukrp발급에 출석율에 관한 사항이 어느정도 영향을 미칠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하지만 출석율이 너무 낮을경우 인터뷰 사유가 될 가능성이 높을듯 합니다.

UKRP에 관해서는 대사관의 고유권한으로 저희가 확답을 드릴수가 없어 답변이 미흡하더라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시고 연수생활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이전 게시판을 검색하다 보니
출석률이 부족할 시에. 한국으로 돌아가 다시 UKRP신청을 하면
이전 학교 출석률은 문제삼지 않고 다시 처음 비자받을때 처럼 하면 된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주위에서 그 문제에대해 의견이 분분하여 사실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여기와서 6개월간 1500만원정도를 썼고. 알바도 일주일에 열시간씩 석달정도 한것이 전부이며
내년에 대학을 들어갈 목적으로 IELTS도 본적이 있습니다.
개인적 사정으로 출석률이 저조하긴 하지만 뚜렷한 목적이 있고 여기와서 내돈 쓰며 공부하겠다는데
비자연장이 안된다면 그건 너무나 억울하겠지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