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알바연수+답(무리한 알바는 학업에 도움안됨)

어학연수
작성자
류재운
작성일
2004-07-14 22:29
조회
2253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영국에서 알바연수를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시는듯 한데 런던이 아닌 저렴한 지방의 경우 알바를 통해서 숙식비를 해결하면서 생활이 가능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학비와 항공권 비용만 가지고 연수 계획을 세운다는것은 무리가 있습니다.
정상적인 연수를 위해서는 학비와 항공권 비용이외에도 일정 금액의 여유자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님의 계획대로 알바를 해서 생활하는것은 도착하자마자 일자리를잡아서 일을 해야하는데 누가 일자리를 잡아주는것도 아니고 현지 적응도 안된 상태에서 바로 일을 잡는것이 쉬운일이 아닙니다. 또한 그런계획은 님의 주 목적일 학업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하기에 알바 연수를 계획하시더라도 정상적인 학업을 위해서는 도착후 최소 3개월 정도는 학업에만 몰두하시고 그 이후에 알바를 계획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두번째로 할인 학비는 저희 홈페이지 학교 소개란에 표시되어 있으며 정상학비로 안내되어 있는 학교들은[email protected],[email protected],[email protected]으로 메일 주시면 정확한 할인 학비를 안내 받으실수 있습니다.

세번째로 저희 영국유학닷컴을 통한 영어학교 수속은 모두 무료입니다. 그리고 토요일은 서울 강남 사무실과 종로 사무실에서는 상담 가능합니다. 토요일 상담의 경우 하루전에 상담 예약 주시면 보다 편리하게 상담받으실수 있을것입니다.


참고하시고 연수준비 잘 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드림











그럼 학비만 완납이 되면 가서 생활비 벌면서 생활할수 있나요?
숙소비용이랑 모두요?
그리고 여기 나와있는 할인학비는 모두 적용가능한거에요?
할인 학비와 비행기 표값만 생각하면 되는겁니까?
여기는 수수료를 얼마나 받는지요? 그리고 여긴 이번 토요일날 쉬죠?
평일엔 몇시까지 하시는지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