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클리어링 데이란것+답(영국 대학 재지원할 수있는 시기)

어학연수
작성자
김현수
작성일
2004-07-18 07:28
조회
2707
답:영국 대학 지원 - Clearing Time 2004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우선 영국 대학에 지원할 때에 Clearing Time을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다음 사이트를 주의깊게 살펴 보시고 착오가 없도록 하셔야만 합니다.
http://www.ucas.com
2004년 영국 대학의 Clearing Time은 8월 19일 부터 시작을 합니다. 대략 1달 정도의 시간동안 진행이 되게 됩니니다.

1. Clearing Time은 누구를 위한 것인가?
- 대학을 지원했지만 아직 오퍼를 받지 못한 학생들
- 대학 지원시기를 놓쳐서 늦게 지원을 하는 학생들
- 대학 지원을 했지만 오퍼를 기다리는 학생들
위와 같은 학생들을 위한 것입니다.

2. Clearing Time에는 어떤 대학이나 어떤 학과에 지원할 수 있나?
2004년 8월 19일 0시 (영국시간)를 기준으로 http://www.ucas.com 또는 영국의 대중매체를 통해서 발표가 됩니다. 모든 대학 모든 학과가 대상이 되는 것이 아니고 아직 자리가 있는 경우에만 해당이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특정한 대학이나 학과는 아주 빨리 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3. http://www.ucas.com은 어떻게 해야 하나?
Clearing Entry Form (CEF) 라는 것을 작성합니다. 또한 고객님이 파운데이션 과정에서 학업을 하고 있다면 담당 선생님으로부터 일정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리라 여겨 집니다.
Clearing Time 이라고 해서 입학 조건에 맞지 않은데도 받아주는 경우는 없습니다. 최저 조건은 갖추어야만이 오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사이트를 자세히 참조해서 Clearing Time에 오퍼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서강민드림











컨디션을 못 맞추었을 경우를 대비한 대학지원을 위한 클리어링 대이는 어떤 식으로 해야하나요?

학교에서 공고가 나와서 지원을 하면 되는 건가요? 그리고 보통 지원시기는 언제이나요?

제가 파운데이션 리절트를 기다리는데 왠지 컨디션 맞추기가 힘들것 같아서요.


클리어링대이에 대한 설명 부탁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