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내년쯤에+답(어학연수 및 유학 준비 빠를 수록 좋음)

어학연수
작성자
이미영
작성일
2004-07-18 03:39
조회
2350
답:어학연수 및 유학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주말 연휴는 잘 보내시는 지요?
장마가 끝나자 바로 무더위가 시작되는듯한 느낌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어학연수나 유학은 빨리 준비할 수록 좋습니다. 물론 행정적인 수속만을 고려한다면 대략 2달 정도 전에 준비를 하더라도 큰 무리없이 진행을 할 수 있지만 내실있는 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어학연수와 함께 학업을 하고자 하는 내용 방법등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005년 초에 영어 연수를 시작하고 영어 연수후에 대학 진학등을 고려해 보신다면 우선은 어학연수에 대한 계획과 우선 어학연수를 어떻게 할 것인지등을 고민해 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어학연수는 대략 2달 정도 전에 준비하시면되지만 학교마다 일찍 마감이 되어지는 학교들이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지금 준비해도 9월에 학기를 시작할 수 없는 학교들이 종종 있으니 마음에 두신 학교들은 미리 등록하고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대학 학업등을 고려하신듯 하는데 Art &design 분야의 학업이라면 영어나 학력 조건 이외에도 자신의 예술적인 재능을 평가받을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준비해야 하며 이 부분이 상당히 중요한 요소로 작용을 합니다.
Fine Art분야라면 런던에 있는 London Institue, Gold Smith, Kingston University 등을 우선 고려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영국에서 초중고등학교 선생님을 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우며 외국인의 경우는 가능성이 아주 낮습니다.

가방 디자인 분야로 특화 되어 있기 보다는 다양한 디자인 과정이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hotcourses.com

영국 어학연수 준비에서 부터 유학까지 영국유학닷컴에서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서강민드림











안녕하세요 저는 내년에 어학연수를 가려고 하는데 1년정도나 6개월정도 어학연수를 하고 공부를 더 해 볼려고 하는데
내년 초에 떠날려면 언제부터 준비해야하고 신청해야 하나요 ???
그리고 미술교육쪽이나 순수미술\로 유학을 가면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싶습니다
학교도 추천 해 주세요~~~
미술교육을 마치면 그 나라에서 교사 활동을 할 수 있는지도 궁금하고요~~

아 글구 제 동생는 가방디자인을 하고 싶어하는데 그런 학교도 있나요???

죄송합니다 넘 많은걸 물어 봤네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