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ster
체스터는 영국에서 가장 영국스러운 도시입니다.

런던에서는 기차로 약 2시간~3시간 반의 시간이 소요되는 도시이며 맨체스터에서는 불과 30분 거리입니다.
체스터는 영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영제국의 상흔과 영광을 모두 품은 이 작은 도시의 역사는 1세기로 거슬러 올라 갑니다.
체스터는 웨일즈 지방 침략을 위한 로마인들의 거점도시였다고 합니다.

가장 체스터다운 풍경은 튜더양식의 상가건물입니다. 하얀 벽과 검은 나무가 어우러진 튜더양식의 건물들은 헨리7세부터 시작된 튜더왕조 때 지어진 것으로, 고딕양식에 르네상스 건축의 화려함이 더해졌있습니다.

사진 (18)

체스터는 구 시가지를 에워싸고 있는 성벽에 동, 서, 남, 북으로 자리한 네 개의 성문과 이스트게이트 스트리트Eastgate St., 워터게이트 스트리트Watergate St., 노스게이트 스트리트Northgate St. 그리고 남쪽의 브릿지 스트리트Bridge St. 네 개의 메인거리로 되어 있습니다. 이 4개의 거리가 교차하는 크로스The Cross를 중심으로 로우즈The Rows가 있습니다.

로우즈는 13~19세기에 형성된 쇼핑가로 소위 중세시대의 아케이드 거리라 할 수 있습니다. 비가 와도 우산을 사용하지 않고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사진 3 (4)

 

사진 1 (4) 사진 1 (5) 사진 2 (5)

체스터에 가시면 런던의 빅벤다음으로 유명한 시계탑이 있답니다~

1897년, 빅토리아 여왕 즉위 60년을 기념해 만들어진 것으로, 체스터에 가시면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2 (4)
영국 어학연수를 준비 중이신 분들 중에 가장 영국적인 도시를 원하고 영국사람과의 만남을 꿈꾼다면~
당연히 체스터로 떠나시기 바랍니다.
물가도 안정적이며 도시가 매우 전원적이라 공부에 집중하기 좋답니다.
도시 규모가 매우 작지만 주변에 리버플과 맨체스터가 가까이 있으니 심심하지 않아요~

체스터에 매력이 더 궁금하시다면 당장 상담 신청하세요


Chester의 추천학교 English in Chester

englishinchester_logo

English in Chester는 영국문화원 British Council 인증 및 English UK 멤버쉽도 함께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중북부에 있는 학교들에게 부여되는 English in the North 회원이기도 하며 국제적으로 탁월한 학교들의 연합체인 IALC멤버입니다. 또한 영국 최고의 사립어학연수 학교 연합체인 TEN의 회원 학교일 뿐만 아니라 2012년 EL Gazette 선정 영국 최고의 어학연수 학교, British Council 평가 No.1을 자랑하는 최고의 연수 학교입니다.

학교에서 제공하는 영어고정은 일반 영어 뿐만 아니라 캠브리지 시험반, IELTS시험반, 대학 예비과정, 50대 이상 연장자를 위한 영어과정, 비즈니스 과정, 교사를 위한 영어 과정 등 영어 전문학교로서 손색없는 다양한 과정들이 있습니다. 또한 캠브리지 시험 공식 시험 센터로써 타 학교와 비교할 수 없는 합격률을 자랑하는 최고의 학교 중 한 곳입니다.

Brisith Councli에서 최고의 평가, 2012년 최고 어학연수 학교로 선정된 것인 이 학교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보여준 가장 좋은 예일 것입니다.
또한 코스 내용이나 옵션 선택 등을 통해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끌어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높은 성과를 얻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학교라는 생각입니다.

런던도 2시간이면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국의 가장 중심부에 위치하기 때문에 영국 전역을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위치에 학교가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역사와 전통이 있는 도시 체스터가 주는 장점 또한 무시할 수 없습니다.
더불어체스터는영국에서 가장 영국적인 분위기, 가장 좋은 수준의 홈스테이를 제공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진정한 영국을 느끼며 상위권 학교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싶다면 반드시 고려해 보시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영국유학닷컴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최고의 학교랍니다!
>> English in Chester 학교 정보 상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