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Q&A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세요.
어떤 질문이라도 좋습니다.
담당 컨설턴트가 확인 후 답변을 남겨 드립니다. 

투어리즘+답(많은 칼리지에서 학업가능, 학교찾기)

어학연수
작성자
신청화
작성일
2004-07-18 23:45
조회
2000
안녕하세요.
영국유학닷컴입니다.

튜어리즘을 칼리지에서 학업하실 계획이신듯 한데 튜어리즘은 상당히 많은 칼리지에 과정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http://www.hotcourses.com/ (영국대학 및 학교 과정찾기) 사이트에 가셔서 tourism 의 검색어로 non-degree로 검색후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그 지역에서 학업 가능한 학교 목록을 확이 하실수 있을것입니다.
잠깐 검색을해보았는데 런던의 경우 162개의 college에 584개의 튜어리즘에 관련된 과정이 있었습니다.

예로 튜어리즘을 학업하실수있는 학교중 웨스트런던 칼리지를 간략하게 소개 해드립니다.

*웨스트런던 칼리지 홈페이지:http://www.w-l-c.co.uk/flash.htm

웨스트런던 칼리지의 투어리즘 코스는 2년과정으로 되어있고, 1년을 학업할 경우는 Diploma in Travel Agency Management를 받게 되고, 2년을 학업할 경우 Advanced Diploma in Tourism Management를 받게 됩니다.

입학시에 요구되는 영어성적은 IELTS5.5 입니다.

그러나 현재 IELTS성적이 없는 경우는 도착해서 학교에서 제시하는 시험을 치를 수 있습니다. 이때 IELTS5.5점과 상응하는 성적을 받을 경우는 바로 입학이 가능하고, 만일 그 성적이 나오지 않는 경우 이 대학의 랭귀지센터인 British Study Centre에서 일정기간 영어연수를 한 후에 영어성적이 되면 웨스트런던 칼리지로 옮겨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자 수속대행의 경우 저희 영국유학닷컴을 통해 연수를하시는분들은 대사관 접수비 36파운드(82800원)의 비용만 지불하시면 무료로 신청대행을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영국유학닷컴의 학생이 아닌 경우 대행료는 20만원입니다.


참고하시고 유학준비 잘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유학닷컴 광주사무실
김득중














영국으로 투어리즘 공부를 계획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런던쪽만 알아봤었는데여..
1. 런던에서 디플로마 투어리즘 과정의 학교(풀타임 1년 코스)
2. 리즈에서 디플로마 투어리즘 과정의 학교(풀타임 1년 코스)
3. 비자수속비용

제가 알아본 유학원은 영국쪽 정보가 약해서 영국전문 유학원인
이곳에 질문드립니다.
9월 입학을 생각하고 있어서 빨리 결정할수 있는 선택권을 주셨슴
합니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시구여.
감사합니다.
전체 0